|
1813 |
|
수술 3개월차 입니다!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붓기가 잘 빠져서 만족해요 ㅎㅎ 눈감아도 티가 아예 안나서 넘 좋아요
|
06-22 |
2 |
|
1812 |
|
붓기가 생각보다 없어서 일상생활에 큰 부담이 없었어요!특히 화장했을 땐 수술한 티가 크게 안 나서 좋았어요잔붓기는 좀 있었습니다
|
06-20 |
1 |
|
1811 |
|
|
06-18 |
2 |
|
1810 |
|
|
06-16 |
1 |
|
1809 |
|
|
06-11 |
2 |
|
1808 |
|
|
06-09 |
1 |
|
1807 |
|
|
06-08 |
2 |
|
1806 |
|
수술 1개월 후에도 부기가 많이 빠진 것 같았는데3개월 후는 이제 그냥 원래 제 눈처럼 엄청 자연스러워졌어용????조영규 원장님 감사합니다????원본 저장하기
|
06-04 |
3 |
|
1805 |
|
|
06-02 |
3 |
|
1804 |
|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당 속쌍 느낌으로 했는데 나중에 욕심나면 절개로 라인 더 높게 하려구요 ~
|
06-0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