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리얼셀카후기 카테고리

리얼셀카후기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1813
    수술 3개월차 입니다!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붓기가 잘 빠져서 만족해요 ㅎㅎ 눈감아도 티가 아예 안나서 넘 좋아요
    눈성형 2026-06-22 2
06-22 2
1812
    붓기가 생각보다 없어서 일상생활에 큰 부담이 없었어요!특히 화장했을 땐 수술한 티가 크게 안 나서 좋았어요잔붓기는 좀 있었습니다
    눈성형 2026-06-20 1
06-20 1
1811
    눈성형 2026-06-18 2
06-18 2
1810
    눈성형 2026-06-16 1
06-16 1
1809
    눈성형 2026-06-11 2
06-11 2
1808
    눈성형 2026-06-09 1
06-09 1
1807
    눈성형 2026-06-08 2
06-08 2
1806
    수술 1개월 후에도 부기가 많이 빠진 것 같았는데3개월 후는 이제 그냥 원래 제 눈처럼 엄청 자연스러워졌어용????조영규 원장님 감사합니다????원본 저장하기
    눈성형 2026-06-04 3
06-04 3
1805
    눈성형 2026-06-02 3
06-02 3
1804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당 속쌍 느낌으로 했는데 나중에 욕심나면 절개로 라인 더 높게 하려구요 ~
    눈성형 2026-06-01 2
06-01 2
게시물 검색
에이엠만의 성형노하우
  • 정직한 성형외과
  •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 3無병원, AM성형외과
  • 체계적인 성형시스템
정직한 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3無병원, AM성형외과
체계적인 성형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