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뉴스미디어

제목필수 [언론보도] 자연유착 쌍꺼풀, 자연스러운 결과 위해 부작용 고려한 맞춤 수술 중요
글쓴이필수 에이엠성형외과
참조사이트

0bde95184f0e8b64ea8afe374ec01a15_1621569310_6431.jpg


매년 수능이 끝난 후에는 그동안 미뤄뒀던 미용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수험생들이 증가하는 경향을 보인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강화로 노래방이나 PC방 등의 출입과 여행 등이 제한되면서 외모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미용성형을 선택하는 수험생들이 더욱 늘고 있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눈 성형과 코 성형수술에 대한 수험생 지원 혜택들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각종 이벤트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수술을 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니즈에 맞는 수술과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이제 막 성인이 되는 수험생은 이목구비의 과도한 교정보다는 자연스러움에 초점을 맞춘 수술 방법이 수술 후 만족도가 높다.

눈 성형 중에서도 수험생의 수요가 높은 쌍꺼풀 수술의 경우 눈꺼풀 위에 라인을 형성해 전체적인 인상 변화를 이룰 수 있다. 쌍꺼풀 수술시에는 무조건 지나치게 굵고 진한 쌍꺼풀 라인보다는 자신의 얼굴 상태에 맞는 가장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쌍꺼풀 라인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방법은 절개를 통한 절개법과 미세한 구멍을 이용하는 매몰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매몰법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움을 더욱 강조한 자연유착 매몰법이 선호되고 있다.

자연유착 매몰법은 쌍꺼풀 라인의 자연유착을 유도해 자연스럽고 잘 풀리지 않는 라인을 만드는 방법이다. 절개법이 부담스럽거나 흉터 없는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하는 경우 등에 알맞으며, 직장 생활이나 학교생활로 빠른 회복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다.

자연유착 쌍꺼풀은 눈꺼풀에 3~5개의 작은 절개창을 만든 후, 이를 통해 피부와 상안검거근을 묶어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한다. 미세한 절개로 출혈 및 통증, 부기가 최소화돼 회복기간이 짧으며, 눈을 감았다 떠도 티가 나지 않는다. 기존 매몰법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극대화한 비절개 쌍꺼풀 수술 방법으로, 피부와 안검거근의 자연적인 유착을 통해 절개법의 잘 풀리지 않는 장점은 유지하면서 매몰법처럼 자연스러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AM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은 “자연유착 쌍꺼풀은 수술한 티 거의 없이 원래 내 눈처럼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짧은 수술 시간과 회복 기간으로 개강을 앞둔 수험생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선호된다”고 전했다.

이어 “자연유착 쌍꺼풀을 비롯해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앞트임, 뒤트임 등의 성형수술은 얼굴형과 전체적인 이목구비 등을 종합한 수술 계획이 중요하며, 부작용을 고려한 맞춤 수술로 더욱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문

에이엠만의 성형노하우
  • 정직한 성형외과
  •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 3無병원, AM성형외과
  • 체계적인 성형시스템
정직한 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3無병원, AM성형외과
체계적인 성형시스템